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휘브(WHIB), 사진에서 느껴지는 시원함 청량감 가득 자켓 비하인드 사진 공개!”

#연예뉴스 l 2024-05-29

“휘브(WHIB), 사진에서 느껴지는 시원함  청량감 가득 자켓 비하인드 사진 공개!”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가 자켓 비하인드 사진으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8일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 킥 잇)’의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휘브는 초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청량 그 자체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다채로운 헤어 컬러와 청 의상은 청량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휘브는 이번 촬영 현장에서 쉬는 시간에 비하인드 카메라를 향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본 촬영이 시작되면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거나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며 신인답지 않은 ‘프로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후문.

지난 14일 발매된 휘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은 ‘영원한 청춘(ETERNAL YOUTH)’을 모티브로 삼은 앨범으로 휘브의 청춘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이다. 휘브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타이틀곡 ‘KICK IT(킥 잇)’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이지 리스닝 곡으로 멤버 제이더, 유건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휘브는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콘텐츠에 출연하며 ‘5세대 육각형 아이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제공 = 씨제스 스튜디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