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코스모시, 오늘(18일) 신곡 ‘베돈크’ 발매 ‘역대급 세계관 서막’

#연예뉴스 l 2025-07-18

코스모시, 오늘(18일) 신곡 ‘베돈크’ 발매 ‘역대급 세계관 서막’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전 세계 팬심을 정조준한다.

코스모시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abyDon’tCry=BreakingTheLove(베이비돈크라이=브레이킹더러브, 이하 ‘베돈크’)’를 발매한다.

‘베돈크’는 다가오는 늦여름 공개를 앞둔 코스모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e)nd(디 앤드)’의 리드 싱글로, 감정을 잃어버린 세상 속 진짜 사랑을 지키기 위해 각성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코스모시는 ‘베돈크’의 검성모드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소녀들은 악플 마법을 퍼뜨리는 ‘백안마녀’에 맞서 감정을 지키고자 싸우는 서사를 강렬한 연출로 그려내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뿐만 아니라 코스모시는 오는 21일 ‘베돈크’의 요정모드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오픈하고 서로 다른 콘셉트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내면의 각성과 전투를 상징하는 검성모드에 이어 잃어버린 감정과 소녀 시절의 순수함을 간직한 요정모드를 향해서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컴백과 더불어 코스모시는 공식 글로벌 플랫폼까지 정식 오픈, 팬덤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베돈크’를 통해 화려한 서막을 연 이들은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e)nd’까지 본격적인 서사를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코스모시의 ‘베돈크’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