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아이콘(iKON) 구준회, “연기자 구준회로 발전해 나갈 것”...‘보라!데보라‘ 종영 소감

#연예뉴스 l 2023-05-26

아이콘(iKON) 구준회, “연기자 구준회로 발전해 나갈 것”...‘보라!데보라‘ 종영 소감


그룹 아이콘(iKON) 멤버 구준회가 ‘보라!데보라’ 종영 소감을 전했다.


구준회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ENA 수목드라마 '보라!데보라'(극본 아경/연출 이태곤,서민정)의 마지막 방송 본방사수 멘트를 게시, 종영 소감을 함께 전했다.


구준회는 “벌써 마지막 회를 맞이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생각이 교차하는 거 같아요”라며 “제 첫 드라마 작품이라 모르는 것도 어려운 것도 많았는데, 감독님 그리고 현장에서 선배님들께서 애정을 가지고 알려주신 덕에 무사히 잘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라고 작품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이어 ”정말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많은 가르침을 받은 ‘보라!데보라’를 발판삼아 계속해서 연기자 구준회로써 발전 해나가고 싶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감사의 마음과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보라!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극 중 구준회는 생존력과 친화력 만렙의 소유자 양진호 역을 맡았다. 데보라의 동생 ‘연보미(김예지 분)’에게 첫눈에 반해 끝없는 직진으로 가감 없는 마음을 표현, 알콩달콩한 20대 커플을 완벽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구준회가 속한 그룹 아이콘은 오늘(26일)과 27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2023 iKON WORLD TOUR TAKE OFF)’ 공연을 개최,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143 엔터테인먼트]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