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에이티즈(ATEEZ), 신보 전곡 미리 듣기!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 프리뷰 영상 공개!”

#연예뉴스 l 2024-05-24

“에이티즈(ATEEZ), 신보 전곡 미리 듣기!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 프리뷰 영상 공개!”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보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에이티즈는 오늘(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컨셉추얼한 공간 속, 다양한 형체의 빛이 움직이며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빛과 어둠이 대조를 이루며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프리뷰 영상에는 새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골든 아워(Golden Hour)'를 시작으로, 뜨거운 열기의 춤판을 연상시키는 '블라인드(Blind)', 그루비한 사운드의 힙합곡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타이틀곡 '워크(WORK)'가 담겨있다.

이어,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나아가는 이야기를 서정적인 사운드로 그려낸 '엠티 박스(Empty Box)', 레게 베이스의 EDM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샤붐(Shaboom)', 나직이 읊조리며 반복되는 "Ringing Siren / Ringing Siren"이라는 노래 구절이 진한 여운을 남긴 '사이렌(Siren)'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순차적으로 흘러나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새로운 세계관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로, 에이티즈에게 펼쳐질 '골든 아워'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앨범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색깔과 정체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3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